세 협상 실패'를 부각하려 하
작성일 25-08-03 13:40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조회 17회 댓글 0건본문
전 국무총리까지 소환해 이재명정부의 '관세 협상 실패'를 부각하려 하고 있다.
그런 가운데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이재명정부지원사격에 나섰다.
김 지사는 31일 오후 한미 관세 협상 타결에 따른 경기도 특별지원대책 회의를 긴급 소집한 자리에서 한미 관세.
통해 한미 관세 협상 타결 효과와 도내 기업들의 실질적 피해까지 꼼꼼히 점검하며 후속 대책을 강구하는 등 이재명정부를 적극적으로지원하고 나섰다.
우선 경기도는 중소기업 특별경영자금 500억 원을 추가 투입(총액 1,000억 원)하는 등 맞춤형 지원책을 즉각.
김병기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가 정청래 신임 당대표의 당선을 축하하며 "일치단결로 이재명정부를 든든히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정청래 더불어민주당 신임 당대표가 2일 경기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린 제2차 임시전국당원대회에서 김병기 원내대표로 부터 당기.
배리어프리 키오스크 의무화에 따른 현장 혼선을 줄이기 위해정부가 관련 고시를 개정하고 현장 확산에 나서면서다.
인공지능(AI) 산업과 군사시설 이전, 폭우 피해지역지원등 지역의 주요 현안과 관련해서다.
이언주 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은 31일 '마스가지원법(한미 조선업의 전략적 협력을 위한 법률안(가칭))'을 대표발의 할 예정.
기지 특별구역 지정 △인프라 등 제반 비용에 대한 우리정부의 보증과 투자 등을 주요 내용으로 한다.
김해상공회의소가정부지원사업과 관련한 상세한 정보 제공에 나섰다.
김해 중소기업체의 기업하기 좋은 경영환경을 만들기 위해서다.
그동안 김해 제조업의 98%를 차지하는 50인 미만 영세 소규모기업체의 경우정부지원사업과 관련한 전문 인력이 없어정부지원.
전산화 작업은 IT부서에서 하면 되지만, 국제적으로 통용되는 표준화된 문서 체계를 전산화하는 것은 독자적으로 하기 어렵고정부지원이나 국제 거버넌스 구축 등이 필요한 사항"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특히 "'해운 디지털화'가 시급하지만 중소형 해운사의 경우.
먹거리를 두고 어제(29일) 세미나가 열렸습니다.
청정메탄올 생산시설 구축 사업이 대체산업으로 추진 중인데, 가격 경쟁력과정부지원등이 성패를 가를 변수로 지목됐습니다.
[리포트] 태백시 산업 구조의 중심이었던 대한석탄공사.
2%) 등의 업종은 이에 미치지 못했다.
이렇게정부의지원확대에도 자영업자 감소세가 지속하면서 단순한정부자금 투입을 넘어 구조적 접근이 필요하다는 지적이 나온다.
특히 음식점, 커피숍 등 진입 장벽이.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