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체 시장에선 엔비디아에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6회 작성일 25-08-20 19:14본문
인공지능(AI) 반도체 시장에선 엔비디아에.
장기체류 신청자의 소셜미디어(SNS) 게시물을 검토해 ‘반미(反美) 성향’까지 살펴보겠다는 방침이다.
19일(현지시간) 월스트리트저널(WSJ)에 따르면 국토안보부 산하 이민국.
도널드 트럼프행정부가 기성 언론을 거치지 않고 대중과 직접 소통하는 전략을 강화하면서 온라인 영향력이 급등했다.
국토안보부(DHS)가 공개한 통계에 따르면 부서의 주간 소셜미디어 노출 수는 2월 350만건에서 7월 4600만 건 이상으로 늘어났다.
사진=AFP 도널드 트럼프 미국행정부가 이민 규제를 한층 강화하고 있다.
이번에는 장기 체류 신청자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활동까지 심사해 반미(反美) 성향 여부를 가려내겠다는 방침을 내놨다.
19일(현지시간) AFP통신에 따르면 미 국토안보부 산하 이민국.
미국행정부가 장기 체류 신청자의 소셜미디어(SNS) 활동을 심사해 반미성향 여부를 판단할 방침이다.
[사진 = AP] 도널드 트럼프 미국행정부가 장기 체류를 신청하는 이민자의 소셜미디어(SNS) 활동을 심사해 ‘반미(反美) 성향’ 여부를 판단하기로 했다.
트럼프행정부가 미국 민간 대기업 경영 개입의 범위를 한층 더 확대.
도널드 트럼프행정부가 반도체지원법(칩스법)에 따라 지원을 받고 미국 현지에 공장을 짓는 반도체 제조기업들의 지분을 가져가는 방안을 검토 중이라고 로이터통신이 보도했다.
반도체지원법이 만들어진 것은 전임 조 바이든행정부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