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을 가능한 범위 내에서 신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10회 작성일 25-07-25 18:32본문
이재명대통령은 해양수산부를 포함한 국가기관들의 부산 이전을 가능한 범위 내에서 신속하게 추진하겠다고 거듭 밝혔습니다.
이대통령은 오늘(25일) 오후 부산 부경대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부산의 마음을 듣다’ 타운홀 미팅에서 “정부의 의지가 매우 중요하지.
kr (끝) ▶제보는 카톡 okjebo.
이재명대통령이 25일 부산 부경대에서 타운홀 미팅 형식으로 열린 '국민소통 행보, 부산의 마음을 듣다' 행사에서 발언하고 있다.
김경수대통령직속 지방시대위원장(가운데)과 박형준 부산시장이 배석해 있다.
이재명대통령이 25일 부산 부경대에서 열린 '부산의 마음을 듣다' 간담회에서 발언하고 있다.
이대통령은 25일 국립부경대에서 열린 타운홀미팅.
대통령특사단이 23일 말레이시아를 방문해 안와르 이브라힘 총리를 예방하고 있다.
특사단은 김영춘 전 해양수산부 장관을 단장.
신임 통일부 장관이 25일 서울 종로구 정부서울청사 별관에서 열린 취임식에서 취임 선서를 하고 있다.
이재명대통령이 25일 경기도 시흥시 에스피씨 삼립 시화공장에서 열린 산업재해 근절 현장 노사간담회에서 허영인 에스피씨그룹 회장과 대화하고 있다.
이재명대통령이 25일 부산 부경대에서 열린 '부산의 마음을 듣다' 간담회에서 발언하고 있다.
[이재명대통령이 25일 경기 시흥시 SPC 삼립 시흥 공장에서 열린 산업재해 근절 현장 노사간담회에서 허영인 SPC그룹 회장 등 회사 임원들에게 근로자 노동 환경 등에 대해 질문하고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