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엔 제가 너무 한심해 이렇게나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1회 작성일 25-08-21 19:52본문
무대응으로 있기엔 제가 너무 한심해 이렇게나마 글을 써본다"라고 시작하는 사과문을 올렸다.
그는 "저는 본디 고향이 전남이라중도좌파성향을 가지고 있었다.
그런데 윤석열 (전) 대통령님께서 12·3 계엄령을 내리셨을 때 '왜 지금 계엄령을 이 시대에.
논란이 커지자 장채환은 “무대응으로 있기엔 내가 너무 한심해 이렇게나마 글을 써본다”며 “일단 나는 본디 고향이 전남이라중도좌파성향을 갖고 있었다.
그런데 윤석열 대통령께서 12·3 계엄령을 내리셨을 때 왜 지금 계엄령을 이 시대에 내리셨을까라는 의문.
내부 분열도 재집권 실패 원인으로 꼽힌다.
2006년 취임한 모랄레스 전 대통령은 볼리비아를 ‘핑크 타이드’(중남미 국가에서중도좌파정부가 집권하는 현상)에 합류시킨 인물이었다.
하지만 그는 4선에 도전한 2019년 대선에서 부정선거 의혹을 받고 사퇴한 데.
경제난, 범죄 증가 등으로 집권좌파정당 지지율이 떨어지고 있다.
로이터통신은 “11월 대선을 치르는 칠레, 내년 상반기 대선을 앞둔 콜롬비아 등 다른중도·좌파성향 중남미 정부에도 영향을 줄 수 있다”고 보도했다.
칠레와 페루에서도 경제난과 범죄 증가 등으로 집권좌파정당의 지지율이 떨어지고 있다.
로이터 통신은 “11월에 대선을 치르는 칠레, 내년 상반기 대선을 앞둔 콜롬비아 등 다른중도·좌파성향의 중남미 정부에게도 영향을 줄 수 있다”고 보도했다.
다수 게시되면서 민원이 엇갈리고 있는 상황이다.
장채환은 논란 이후 직접 입장을 밝혔다.
그는 "저는 본디 고향이 전남이라중도좌파성향을 가지고 있었다"며 "윤석열 (전) 대통령께서 12·3 계엄령을 내리셨을 때 '왜 지금 이 시대에 계엄령을 내리셨을까' 의문.
그는 “영국은 노르웨이처럼 지옥으로 떨어졌다”고까지 말했다.
이번 총선은 여전히 결과를 예측하기 어렵다.
중도좌파진영은 전 나토 사무총장이자 현 재무장관인 옌스 스톨텐베르그라는 스타급 인물을 내세워 지지세를 끌어올리고 있다.
12·3 비상계엄을 옹호하는 SNS 계정을 팔로우한 것으로 알려졌다.
논란이 일자 장재환은 지난 17일 "저는 고향이 전남이라중도좌파성향을 갖고 있었다.
주변 지인들에게나마 현 상황을 알리고 싶은 마음에 부정선거 정황과 보수적 내용을 게시했다"며 "저는 1.
못해 주요 국제대회에는 출전하지 못한다.
장채환은 논란이 일자 지난 17일 자신의 소셜미디어를 통해 “저는 고향이 전남이라중도좌파성향을 갖고 있었다.
주변 지인들에게나마 현 상황을 알리고 싶은 마음에 부정선거 정황과 보수적 내용을 게시했다”며 “저는.
스스로를 ‘우파’ 또는 ‘중도우파’로 인식하는 응답자 비율은 2020년 13%에서 2023년 15%로 상승했다.
같은 기간 ‘좌파’ 또는 ‘중도좌파’라고 답한 비율은 33%에서 25%로 뚜렷하게 감소했다.
보고서는 이를 ‘유권자들의 이념적 무게중심이 오른쪽으로 이동.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