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 오후 서울 광화문 채 > 인사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인사말

10일 오후 서울 광화문 채

작성일 25-08-11 05:10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조회 3회 댓글 0건

본문

국민의힘안철수·조경태·장동혁·김문수 당대표 후보가 10일 오후 서울 광화문 채널A 스튜디오에서 열린국민의힘8·22 전당대회 첫 방송토론회에서 토론 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아주 흔한 것이 운전면허 행정 제재 감면이다.


면허증에 부과된 벌점이 일괄 삭제되고, 면허 정지는 집행이 철회.


왼쪽부터 한국사 강사 출신 전한길 씨, 건진법사 전성배 씨, 사랑제일교회 전광훈 목사국민의힘당 대표 선거가 보수 재건을 위한 혁신 경쟁 대신 퇴행으로 흐르고 있다는 비판이 이어지는 가운데 당 지도부가 전당대회에서 ‘윤석열 어게인(again)’을 주장하며.


국민의힘은 광복절 특별사면 심사 대상에 조국 전 조국혁신당 대표와 윤미향 전 의원이 포함된 것과 관련해,국민께 떳떳하다면 최종 명단을 추리게 될 국무회의를 생중계하라고 촉구했습니다.


정광재 대변인은 오늘(10일) 논평에서 사면권이 대통령에게 부여된 헌법.


국민의힘전당대회 선거관리위원회는 오늘(11일) 회의를 열고 대구·경북 합동연설회에서 소란을 일으킨 유튜버 전한길 씨에 대한 대책을 논의합니다.


이번 회의에서는 남은 합동연설회 기간 동안 전 씨의 출입 통제 방안, 소란 행위 방지책 등을 논의할 것으로.


유튜버 전한길(오른쪽)씨가 지난 8일 대구 북구 엑스코에서 열린국민의힘대구·경북 합동연설회에서 구호를 외치는 모습.


국민의힘은 전대에 난입해 난장판을 만든 전씨에 대한 징계절차에 착수했다.


뉴시스국민의힘8·22 전당대회가 탄핵 찬반 진영의 비방전.


【 앵커멘트 】 보신 것처럼국민의힘을 향한 전방위 압박이 이어지고 있는데, 여기에 내란 특검까지 가세할 전망입니다.


특검은 계엄 당일국민의힘지도부가 계엄 해제 표결 불참을 유도했는지도 들여다볼 예정인데, 당시국민의힘지도부나 중진 의원들이 줄줄이.


【 앵커멘트 】국민의힘당 대표 후보 4명이 오늘 첫 방송토론회에서 맞붙었습니다.


찬탄 반탄에 이어 찬길 반길 논란에 휩싸이면서 정작 미래에 대한 비전 경쟁은 실종됐다는 지적이 나옵니다.


첨단2지구 더센텀하이테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상호명 : 부건피앤피(주)
대표 : 김창수
주소 : 충청북도 청주시 상당구 용암북로 160번길 20, 201호
(용암동 대화프라자)
Tel : 043-233-8525~6  |  Fax : 043-233-8009
사업자등록번호 : 301-81-30385
Copyright © 부건피앤피(주).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