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원장(사진 오른쪽)이 수내동 복합 > 인사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인사말

위원장(사진 오른쪽)이 수내동 복합

작성일 25-08-11 20:34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조회 3회 댓글 0건

본문

▲ 박은미 위원장(사진 오른쪽)이 수내동 복합문화복지관 건립 촉구주민청원서를 전달 받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박은미 시의원 성남시 분당구 수내3동주민들이 복합문화복지관 건립을 촉구하며 성남시의회에 청원서를 제출할 예정이다.


11일(현지시간) 영국 BBC, 미국 CNN에 따르면 중국은 2018년 영국 왕실 소유였던 왕립 조폐국.


다시 재기할 수 있다"고 전했다.


차량으로 10분 거리의 인접한 산청군 생비량우체국과 합천군 삼가우체국에 택배를 보내는주민들의 불편을 더는 외면할 수 없었던 대의우체국도 이달 초 영업을 재개했다.


이태훈 국장은 "마을 집집마다 1~2m 높이로 물에 잠기는 바람.


서울 양천구 생활체육교실 ‘양천러닝크루’ 회원과 함께 달리고 있는 이기재 양천구청장.


양천구 제공 서울 양천구는주민들의 건강한 여가 생활과 생활체육 참여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2025 생활체육교실 2기’ 참여자를 모집하고 이달부터 운영한다고 10.


1937년 전남 염암에 살았던주민이 일본군 위안부 강제 동원 사실을 주위에 말했다가 처벌받은 기록.


일본이 일제강점기 위안부 강제 동원 사실을 이웃들에게 알린주민들을 “유언비어 유포”라며 형사 처벌한 기록이 처음 확인됐다.


6일 오후 광주시 남구 양과동 광역위생매립장 전경.


인근 행암동주민들이 해당 시설에서 발생하는 악취에 대책 마련을 촉구하고 나섰다.


비 오는 날은 특히 심하다”.


커 감당하기 어렵다"고 토로했다.


동네 곳곳에서도 복구 작업이 한창이었다.


오퍼스 한강 스위첸


일부 주택은 대문이 부서져 틀만 앙상하게 남았고,주민들이 키우던 마당 텃밭의 채소는 줄기째 꺾여 썩어가고 있었다.


좁은 골목마다 장롱, 서랍장 같은 폐가구와 젖은 살림살이들도.


고태민 제주도의회 의원 제공.


제주시 애월읍 한담해변이 핫플레이스로 떠오르면서 중국인 등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한 가운데주민들이 노선버스를 이용하지 못해 불편·불만이 커지고 있다.


피서철을 맞아 지난달부터 최근까지 한담해변에는 하루에 많게는 수 천명.


김부경/작가 김란주, 이하 ‘제철남자’)에서는 한반도 최남단 다도해의 진주라 불리는 진도군 관매도에서 마지막 날을 보내며주민들과 훈훈한 작별 인사를 하는 김상호, 차우민의 모습이 그려진다.


앞서 관매도에서의 마지막 밤 김상호, 차우민은 자신들을 챙겨.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상호명 : 부건피앤피(주)
대표 : 김창수
주소 : 충청북도 청주시 상당구 용암북로 160번길 20, 201호
(용암동 대화프라자)
Tel : 043-233-8525~6  |  Fax : 043-233-8009
사업자등록번호 : 301-81-30385
Copyright © 부건피앤피(주).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