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론된 남자 연예인들에게 사과했다 > 인사말

본문 바로가기

인사말

거론된 남자 연예인들에게 사과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12회 작성일 25-08-04 04:13

본문

온라인 상에 '양다리 입막음용으로 800만원 보낸 연예인'이라는 폭로성글을 올린 작성자가 당사자를 만나 사건을 마무리했다고 밝히며 이름이 거론된 남자 연예인들에게 사과했다.


ⓒSNS A씨는 최근 한 직장인 커뮤니티에 "전 남자친구 소속사에서 800만원을 보냈다.


이가령 교수 고수의글쓰기 출간글쓰기 교육 현장을 30여 년간 이끌어온 이가령 교수가 신간 『고수의글쓰기』(유노책주)를 통해 실용적이고 창의적인글쓰기 비법을 공개했다.


"누구나 아는 말로 단순하게 써라", "설명하지 말고 보여줘라"는 그의 원칙은 SNS.


이 책을 통해 한 문장이라도 잘 쓰고 싶어하는 이들을 위한 실용적글쓰기 비법이 공개됐다.


이가령 교슈는 책에서 기존의 단순한 나열식글쓰기를 넘어 창의.


나우즈는 '에버글로'의 중독성 강한 사운드에 맞춰 역동적인 군무를 선보이며 존재감을 드러냈다.


동시에 생동감 넘치는 무대를.


용인 더클러스터


연예인 전 남자친구가 자신의 양다리를 800만원으로 입막음하려 했다는 폭로글을 올린 작성자가 당사자를 만났다고 밝혔다.


최근 익명 커뮤니티 블라인드에는 ‘전 남자친구 소속사에서 800만원 보냈다’는 제목의글이 게재돼 큰 파장이 일었다.


나상현은 1일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그간 많은 일들이 있었기에, 공연으로 여러분을 만나뵙기 하루 전이지만글로라도 먼저 진심을 전하고 싶어 이렇게 남긴다”라고 장문의 입장문을 게재했다.


앞서 온라인상에 나상현이 술자리에서 여성을 성추행.


최 처장은 22일 국회 법제사법위원회에 참석해 박원순 전 서울시장의 성범죄 사건과.


부동산 콘텐츠 플랫폼 뉴글은 중소벤처기업부 혁신성장 지원 프로그램 ‘립스Ⅰ’에 최종 선정됐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선정은 뉴글이 축적해 온 부동산 콘텐츠 전문성과 독자적인 비즈니스 모델, 그리고 성장 잠재력을 높이 평가받은 결과로 풀이.


최근 익명의 한 직장인 커뮤니티에는 '전 남자친구 소속사에서 800만 원 보냈어'라는 제목의 폭로글이 게시됐다.


글쓴이 A씨는 "반년 내로 예능에 나와 새 여자친구랑 결혼 준비 과정을 공개할 건데 날짜가 잘 안 맞을 거라고 사전 위로금.


원을 보냈다’라고 처음 주장해 논란을 키웠던 B 씨가 “당사자(A 씨)와 만났다”고 해명했다.


작성자는 “제가 이전에 작성한글로인해 무관한 연예인들이 지목받고 있다는 기사를 보고 답답한 마음에글을 작성한다.


일단 축복받아야 할 일에 괜한 의심을 받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게시물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2,095
어제
4,557
최대
5,137
전체
1,112,446

그누보드5
상호명 : 부건피앤피(주)   |   대표 : 김창수
주소 : 충청북도 청주시 상당구 용암북로 160번길 20, 201호(용암동, 대화프라자)
Tel : 043-233-8525~6    |   Fax : 043-233-8009  |  사업자등록번호 : 301-81-30385
Copyright © 부건피앤피(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