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 소폭 하락하면서 건설기업이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1회 작성일 25-08-07 09:43본문
4p(포인트) 소폭 하락하면서 건설기업이 체감하는 건설경기침체가 이어지고 있다.
한국건설산업연구원(원장 이충재)은 지난달 CBSI가 전월 대비 0.
수록 고용이 계속 위축되는 가운데 물가 압력이 높아지면 구매력 약화와 소비 둔화로 이어질 수 있다”고 우려했다.
미국경기침체우려가 깊어지면서 9월 미국 연방준비제도이사회의 금리 인하 가능성이 커지고 있다.
다만 더 큰 적(敵)인 물가와 싸워야 하는 미.
KCC글라스 사옥 (KCC글라스 제공.
KCC글라스는 2025년 2분기.
억제해왔지만, 최근 지표는 그 방어선마저 무너질 수 있음을 시사한다고 진단하고 있다.
이번 ISM 서비스업 PMI 둔화는경기침체와 물가 상승이 동반하는 스태그플레이션 우려를 더욱 키울 수 있다는 지적이다.
예일대 예산연구소에 따르면, 미국의 평균 관세율은.
▲ 업황전망 지수 중소기업중앙회 자료 내수경기침체장기화로 중소기업의 8월 업황전망이 악화됐다.
중소기업중앙회가 지난달 11~17일 전국 3082개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실시한 ‘2025년 8월 중소기업경기전망조사’를 보면 8월 업황전망경기전망지수(SBHI)는.
■ 모닝벨 '마켓 브리핑' - 최주연 7월 고용 지표가 시장 기대치를 크게 밑돌면서 한순간에경기침체가능성이 고개를 들었습니다.
지난주 FOMC 회의가 열렸을 때까지만 해도 국채금리는 예상보다 매파적인 파월 의장의 발언에 큰 폭으로 올랐지만, 고용 지표가.
기탁금은 지역 내 저소득층과 홀몸어르신, 한부모가정 등 취약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김 의장은 "수해와경기침체로 어려운 이웃의 아픔을 함께 나누고 힘든 시기를 같이 극복해 나가자는데 정성을 모으게 됐다"며 "국민의힘 시의원들이 지역민들.
한국부동산원에 따르면 지난 6월 말 기준 전북 지역 오피스 임대가격지수는 98.
1%p 하락했고, 중대형 상가와 소규모 상가, 집합 상가를 아우른 상가.
◀ 앵 커 ▶경기침체가 길어지면서 자영업자들의 고통이 이만저만 아닌데요, 특히 관광산업이 주력인 제주도이 상황은 더 심각하다고 합니다.
◀ 리포트 ▶ 제주의 명동이라 불리며 늘 제주의 땅값 기준이 될만큼 번화했던 거리.
현대리바트는 2025년 2분기 연결 기준 매출이 전년동기 대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